창세기 QT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창1:1~13)

다이나마이트2 2013. 1. 1. 21:35

 

 

2013년 1월 1일 화요일

창세기 1:1 믿음의 기초, 창조주 하나님

 

2013년 새해가 시작되었다.

생명의 삶 본문이 창세기로 다시 돌아 왔다.

 

가장 먼저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1)라고 시작한다.

나는 이 말씀이 정말 이해가 안되었다.

자연과학을 공부해 왔기 때문이기도 하고 중고등학교 때부터

진화론에 너무나 익숙해져 있었기 때문이다.

 

국민학교(요즘의 초등학교)때부터 단군신화를 가장 먼저배워 왔고

선생님의 말씀이 참 진리인줄 알았다.

곰과 호랑이가 마늘과 쑥을 먹고 사람이 되고 아들을 낳았는데 단군이 되었다는 이야기

실제 역사적 사건인줄 착각하고 믿었었다.

 

그러나 내가 군대 생활하고 있던 1989년인가 1990년 인가 정확하진 않지만

빛과 소금 잡지에 창조과학 세미나를 한다는 광고를 보고

군 생활하던 경남 진해에서 휴가를 내어 서빙고 온누리교회를 찾았다.

그것이 온누리교회와의 처음 만남이였다.

 

그 때 나는 오늘 이 말씀에 대해서 새롭게 많이 들었다.

곰이 사람이 될 수 없다는 것도 알았고

DNA와 유전자 변형으로 원숭이가 사람으로 바뀔수 없음을

쓰레기 더미에서 우주선이 나올 수 없음을 분명하게 깨달을 수 있었다.

엔트로피 법칙을 설명할 때 누구도 설명해 주지 않았던 사실을

그때 미국의 과학자들이 너무나 선명하게 잘 설명해 주셨다.

 

진화론이 얼마나 인간을 기만하고 인류의 가장 큰 거짓말인 줄

그 때 창조과학 세미나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셨다는 사실이 설명이 될 때

내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하심과 나의 존재감 정체성에 대해서도

너무나 분명하게 확인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 이였다.

 

나는 지금도 내 신앙 고백 만큼이나 중요한 질문이요 소중한 고백은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셨음을 믿는다. 아멘.

 

하나님이 어떤 분인지 분명하게 알게 될 때

인간 존재의 본질 적인 의미 즉 나는 왜 태어 났는가?

나는 왜 살아야 하는가? 무엇을 위해서 살아야 하는가?하는 질문에

분명하게 대답 할 수가 있다. 아멘.

 

천지를 창조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를 창조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당신이 어떤 분인지 더욱 잘 알아 가기를 원합니다.

창조의 목적이 무엇인지 더욱 깊이 깨닫기를 원합니다.

당신을 알지 못할 때 나 자신을 알지 못했습니다.

당신을 알고부터 나 자신을 알게되었습니다.

당신이 나의 예배의 대상이며 경배의 대상임을 알았습니다.

지금부터 영원토록 당신만을 예배하며 경배하는 인생되게 하옵소서.

새해 첫날을 창조하 나님을 찬양하며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태초에 천지를 창조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