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A공동체

가을 소풍 공동체소개 2019.10.9

다이나마이트2 2019. 10. 9. 23:18

오전에 천로역정 프로그램을 모두 마쳤는데 아직 점심 식사 준비가 안되었습니다.

순별로 준비해 오신 간단한 다과를 나누시는 동안에 공동체 한 바퀴 돌았습니다.

산본다락방 4순 서성호 순장님과 순원들입니다.

김정림 목사님, 박성일 장로님도 참석해 주셨고, 황성찬/ 박루디아님 가족도 참석해 주셨네요.

산본다락방의 유일한 여성순에서도 많이 참석해 주셨어요. 사진 찍으실 때 안 계시면 안오신 것 같은데....

김혜영 순장님이 2학기부터 신임순장으로 수고해 주시고 계셔요.

찬양으로 공동체와 교회를 섬겨 주시고 계셔서 잘 알고 계시지요.

내가 속한 산본3순 입니다. 현재 있는 순원들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강원교 순장님/백은영 순모님이 잘 섬겨 주시고 계십니다.

점심이 안와서 3,6,9 GAME을 햇습니다. 모두가 정신을 바짝 차렸는지 100까지도 갔습니다.

보통 30 정도 가면 누군가가 걸리는데 저도 처음으로 100까지 가 보았습니다. 하하하하하

의왕A4순 김갑중 순장님과 순원들 이십니다.

의왕A2순 이승근 순장님과 순원분들이십니다. 박현규 대표장로님이 이순이시군요.

함정철 장로님이 계신 것으로보아 의왕B 1순으로 보이는데 순장님이 안보이시네요.

명찰이 없어서 더더구나 분간이 어렵습니다.

의왕A 1순이시지요?

안산다락방은 단체로 기록했습니다.

서문강건 다락방님이 중심을 잘 잡아주시고, 김의경, 권오섭, 안정식, 서원열 순장님이 든든하게

잘 섬겨 주시고 계십니다.

평촌D 5순이시네요. 박준석 순장님이 게시고 정태경 장로님이 이 순에 계시군요.

평촌D 2순이신 것 같은데 여운철 순장님은 섬기시느라 자리에 안 계시네요.

허형석 장로님이 든든하게 자리를 지키시고 계시네요.

안평D 4순이시군요. 김광용 순장님이 앞에 자리잡고 계시네요.

여성순이신것 같은데 어느 순이신지 제가 잘 모르겠습니다. 죄송해요.

안평D 1순이시죠?  조옥배 순장님은 어디가시고 송진숙 권사님이 자리를 지키시네요.

안평B 다락방인가요? 곽금봉 다락방장님이 가운데 중심을 잡고 계시네요. 좋습니다.

과천A 6순인가요? 나승주 순장님이 자리를 잡고 계시네요. 어린이 사역 잘 섬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왕B 4순인것 같은데 순장님은 어디 가셨나요?

점심 시간에 점심이 안나오니 369 GAME을 하시면서 놀고 있으셨는데 가장 창의적인 팀이였습니다.

과천B 다락방 같이 보이는데 훌륭하십니다.

과천B 3순같이 보이는데 맞나요? 장구관 순장님으로 보입니다.

아!! 여기도 여성 순이 있으시네요. 여성순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과천A 2순으로 보입니다만 함께 있으신 것으로 보이네요.

홍기원 순장님 이헌규 장로님도 보이시네요.

안평C 2순 입니다. 전상원 순장님이 잘 섬겨 주시고 계셔서 든든합니다.

안평C 5순입니다. 조재관 순장님은 어디 가셨나요?

안평C 3순 이신가요? 정홍석 순장님이 계시네요.

산본다락방에 추가로 인원이 더 오셨어요.

황성찬 형제님 이창훈 순장님 가족과 이현주 자매님과 민서 은서 입니다. 

점심 시간에 도시락이 없어도 순원들과 친밀한 교제를 나누시는 모습들이 보기에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