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치 관련

블레싱 보은 아웃리치 중보기도 모임(2018.7.24)

다이나마이트2 2018. 7. 27. 23:18

 

 

2018년 7월 24일 화요일 저녁 8시 양재 화평홀에서 2018년 "블레싱 보은" 공동체 여름아웃리치를 위한

중보기도회가 있었다.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주의 크신 사랑 느낄때 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 주실때 주가 주신 기쁨 맛볼 때에 주의 사랑속에 나 잠길때

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주실 때경배하리 경배하리 나사는 동안 주께 경배해 경배하리 경배하리 나사는 동안 주께 경배해

주 발 앞에 무릎 꿇고 그 사랑에 나 안기네 어떤 말도 그 어떤 소리도 그 발 앞에서 잠잠해지네.

주 나의 사랑 그 발 앞에 앉아 내 모든 기도는 사랑의 노래가 되네

주의 옷자락 만지며 주의 두 발을 씻기며 주님 그 발에 입맞추며 나의 왕관을 놓으리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때 주의 크신 사랑 느낄때 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주실때

주가 주신 기쁨 맛볼때에 주의 사랑 속에 나 잠길때 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주실때 경배하리 경배하리

나 사는 동안 주께 경배해 경배하리 경배하리 나 사는 동안 주께 경배해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때 주의 크신 사랑 느낄때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주실때

주가 주신 기쁨 맛볼때에 주의 사랑 속에 나 잠길때주의 영광의 빛 나의 생활 비춰주실때 경배하리 경배하리

나 사는 동안 주께 경배해 경배하리 경배하리 나 사는 동안 주께 경배해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돌아오게 되리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예배하게 되리

서로가 손을 내밀어 축복하며 찬양을 했다.

 

대표기도 박현규 장로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블레싱보은" 아웃리치를 위한 특별 기도회 모임을 갖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아버지의 마음을 품고 복음과 진리를 잘 전하기 위하여 중보 기도 모임을 합니다.

경기A공동체 아웃리치 가운데 한 성령을 부으사 한 마음 되게하시고 연합하게 하여 주옵소서.

보은 땅에도 성령을 부어 주옵소서. 주님의 마음과 열정을 부어 주옵소서.

주님의 눈물을 채워 주옵소서. 어둠의 세력이 떠나가게 하여 주옵소서. 성령의 불로 태워 주옵소서.

회남교회 김영수 목사님 기름부어주시고 11개 지역 교회가 연합하게 하여 주옵소서.

지역 교회들을 축복하시고 하나님 나라가 보은 땅에 선포되게 하여 주옵소서.

차세대 교사와 스탭들을 축복하시고 윤형주 장로님의 콘서트에도 성령을 부어 주옵소서.

아리랑 합창단과 횃불중찬단 맘스 카페에도 베트남어 예배에도 성령을 부어 주옵소서

회남교회의 부흥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회남교회 김영수 목사님 소개 / 박현규 대표장로님

이 시대에 하나님이 귀하게 사용하시는 회남교회 김영수 목사님을 소개합니다.

2006년 7월에 회남으로 내려가셔서 교회를 섬기시고 계십니다.

 

회남교회 김영수 목사님

마태복음 28장 18~20절 말씀 :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오늘도 병원 입원했다가 수액을 맞고 왔습니다. 특별하게 말씀을 전하러 온 것은 아니고

내가 현장에서 경험한 것과 현재 농촌교회의 현실을 여러분들에게 먼저 조금이나마 이해 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릴려고 합니다.

 

 

 

박현규 대표장로 경기A공동체 아웃리치 전체 개요 설명 

 

 

 

 

 

김상목 팀장님 공동체 한 마음 축제를 섬깁니다.

목적과 주인이 하나님이 되는 집회 되길 원합니다.

성령의 도우심으로 주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잔치 같은 축제가 되길 원합니다.

오순절 마가의 다락방 같은 성령의 임재가 가득한 공동체 한마음 축제가 되도록 같이 기도해 주세요.

 

김정숙 권사 맘스카페를 섬깁니다.

베트남 엄마들 자매들을 정성껏 잘 섬길 수 있도록 반미 샌드위치와 베트남 커피를 준비합니다.

잘 준비하고 잘 섬 길 수 있기를.......

 

권혜옥 팀장님  현수막 포스터 무료 티켓등을 나눌 계획입니다.

농어촌 선교팀과 아리랑 선교팀, 주차, 안내, 홍보를 같이 하실 수 있는 분을 모십니다.

 

조제관 집사  베트남어 예배를 섬깁니다.

다문화 가정이 문화적응을 잘 하실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방욱 집사님

다문화 어린이와 차세대를 섬깁니다. 양재에서 유년부 선생님들이 오셔서 교회에서 하는

점프 바울을 진행 할 계획입니다. 보도 교사로 섬겨 주실 수 있는 자우너자를 모집합니다.

간식, 준비물, 강당 데코등에 은사가 있으신 분들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중보기도 인도 함정철 장로

경기A공동체가 먼저 기도로 준비하면서 보은 땅을 사랑하고 영혼을 품게 하옵소서.

윤형주 장로의 노래와 사랑이야기 가운데 예비된 분들을 불러주시고 복음이 증거되는 역사가 있기를

공동체 한마음 축제 가운데 성령을 부어 주옵소서.

베트남어 예배 가운데 성령의 임재로 충만케하옵시고 세례식 가운데 성령을 부으소서.

맘스카페 가운데 섬김과 사랑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흘러 운행하게 하옵소서.

베트남 이주 자매들이 교회의 사랑을 알고 깨닫고 주님의 마음을 품을 수 있게 하옵소서.

보은 지역 차세대와 다문화 가정의 차세대 자녀들 가운데 선교의 길을 열러 주옵소서.

11개 각 다락방별로 교회를 섬길 때 다락방장님 중심의 리더십을 허락하시고

복음의 열매들이 게속해서 일어나게 하옵소서 

 

과천A다락방 박건용 다락방장

사랑의 사도교회로 나아갑니다. 한방전도와 축호전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교회 주변 지역에 전도 할 예정인데 복음이 씨앗이 풍성히 심겨지되 좋은 밭에 뿌려지게 하옵소서.

한방진료가 단순 의료 행위가 아니라 전도의 통로가 되는 시간이 되도록

 

의왕A다락방 김기섭 다락방장님

보은 생명수 교회로 나아갑니다. 지적 장애과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서

동역자 : 반주자, 찬양사역자, 전도 동역자를 붙여 주시도록

사모님 : 당뇨망막병증 치료와 건강 회복을 위해서, 교회 재정이 많이 어렵습니다.

지속적인 후원자가 생겨 날 수 있도록.........

 

안양평촌A다락방 : 곽금봉 다락방장

보은 성민교회로 나아갑니다. 교인 15명 정도의 교회입니다.

무허가 건물인 교회가 건축물로 등재되고 노회유지재단에 편입될 수 있기를

시급한 현안인 화장실을 새로 지을 수 있도록 

 

안양평촌B 조옥배 다락방장

소여교회를 방문합니다.

90여가구 150명 주민 케익전도를 할 예정입니다. 케잌 싸게 구입 할 수 있는데 좀 알려 주세요.

3개 노인정을 방문할 계획입니다. 노인정에서 복음 잘 전 할 수 있도록 성령님 도와 주옵소서.

 

안양평촌C 서광열 다락방장

 

 

안양평촌 D다락방 정제범 다락방장

복암교회로 방문합니다.농촌목히 8년차인 목사님 부부 많이 지치고 힘들어 합니다.

주의 종을 붙잡아 주시고 주신 소명감 잃어버리지 않도록 성령님 도와 주옵소서.

교회를 지키는 극소수의 성도님들 믿음 위에 굳게 서게 하옵소서.

귀농 귀촌인들이 있습니다. 농사에도 마을에도 교회에도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산본B다락방 강치욱 다락방장

물댄동산교회를 방문합니다.  성도님들 대다수가 연로하십니다.

2002년에 부임했을 떼 60대 분들이 지금은 다 70대가 되셨습니다. 무더위에 건강 잘 이겨 내시길...

교회 재정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안산다락방 : 서문강건 다락방장

어부동교회를 방문하게 됩니다. 다문화 아이들이 많은 지역입니다. 지역 아동센타를 통하여

어린이들의 복음화가 이루어 지게 해 주옵소서.

손경란 목사(64세) 은퇴하시기 전에 교회부지 확보해서 후임 목회자에 물려 드리고 싶다.

목사님 건강(3년전 무릎 수술) 연세 많으신 성도님들의 건강

 

 

 

우리는 약하나 우리 안에 계신분은 강하십니다.

우리는 할 수 없지만 우리 안에 계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은 하실 수 있습니다.

보은 땅을 향한 하나님의 꿈과 비전과 복음 전도를 위하여 기도하며 순종하며 나아갑시다.

우리를 도우시는 하나님께 불기둥과 구름기둥으로 인도하시며 눈동자처럼 지키 실 것입니다.

블레싱 보은 아웃리치를 위하여 다 함께 기도하십시다.

 

하나님이 함께하는 아웃리치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만 바라보는 아웃리치 되게하여 주옵소서.

기도외에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다고 말씀하신 하나님 성령의 바람 불어 오게 하옵소서.

기도의 바람 불어오게 하옵소서. 참여하시는 모든 성도님들에게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우리 안에 계신 성령에 민감한 시간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부르심에 순종 한 것 밖에 없지 않습니까?

살아계신 하나님의 놀라운 능력으로 공급하여 주옵소서.

주여 내가 열매를 보지 못한 다 할지라도 첫 마음을 회복하게 하여 주옵소서.

첫 사랑을 회복하시는 목회자 가정 되게하시고 주님 주신 그 사명감 잃지 않는 목자 되게 하옵소서.

예배에 기름부어 주옵소서, 은향이 없어도 능력있는 반주자가 없어도 성령님 기름부어 주시며

오순절 마가의 다락방에 부어 주셨던 그 성령의 능력을 부어 주옵소서.

한국 교회에 다시 한번 부흥의 불길 타오르게 하옵소서.

거룩한 예배자로 주님 앞에 굳건히 설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축도 김관수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