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브리서 QT

모든 천사가 저에게 경배할찌어다.(히1:1~14)

다이나마이트2 2006. 7. 1. 15:15

2006년 7월 1일 토요일

히브리서 1:1~14 이 보다 더 좋을 수 없다.

 

2006년 하반기를 히브리서로 시작하게 하신다.

 

옛날 하나님께서는 예언자들을 통하여 우리 조상들에게

여러가지 방법으로 말씀하셨지만(1)

이 마지막 때에는 아들을 통하여 우리에게 말씀하신다(2)

 

하나님이 그 아들을 모든 것의 상속자로 삼으시고

아들을 통해 우주를 창조 하셨다(2)

 

그 아들은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시며

하나님의 본성을 나타내시는 분이시다.(3)

 

그 분은 능력있는 말씀으로 만물을 보존하시며

죄를 깨끗게 하시고

하늘에 계시는 위대하신 하나님 우른편에 앉으셨다.(3)

 

그래서 천사보다 더 뛰어난 이름을 받으시고

천사와는 비교할수 없을 만큼 위대한 분이 되셨다(4) 할렐루야

 

심지어 모든 천사들은 그에게 경배하라(6)하신다.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그리스도.

말씀을 통하여 역사 하시는 분 예수

우주를 창조하시고 다스리시는 예수.

우리의 모든 죄를 사하시는 예수.

만물을 보존하시는 분 예수.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는 예수.

천사 보다 더 뛰어난 이름 예수.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이신 예수.

하나님의 본성을 나타내시는 예수.

천사에게도 경배 받기에 합당한 이름 예수.

누구와도 무엇과도 비교 될수 없는 이름 예수.

 

나는 이 예수님을 사랑한다.

나는 이 예수님을 경배한다.

나는 이 예수님을 찬양한다.

나는 이 예수님을 예배한다.

나는 이 예수님을 찬송한다.

나는 이 예수님을 사모한다.

나는 이 예수님을 경외한다.

나는 이 예수님을 신뢰한다.

 

어버지

하반기가 새롭게 시작되는 시점에서

히브리서 말씀을 보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아들을 통해서 말씀하시는 하나님

천사보다 탁월하신 예수님을 사모하며

경배하며 신뢰하며 나아가는 삶이 되도록

인도하옵소서.

말씀에 사로잡혀 받으시기에 합당한

경배와 예배를 당신께 드리길 원하오니

주님 받으시 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