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교회관련

2023년 성탄절 2022.12.25

다이나마이트2 2022. 12. 25. 19:48

2022년 12월 25일 성탄절이 마침 주일이다.

차세대중에서 양재 PW 담당 장로여서 예배 이전에 하용조 홀로 올라갔다.

예배당 앞에 특별한 장식이 준비되고 있었다. 

사랑하는 장지훈 전도사님과 기념 사진을 한장 남겼다. 금년에 신대원을 졸업하시고 전임으로 승진(?)하셔서

내년에는 서빙고에서 사역하시게 된다. 좋은 목사님 되시길 함께 기도합니다.

양재 고등부 PW를 열심히 섬겨 주시는 조승연 총무님과도 예쁜 사진 한장 남겨 왔다.

신현재 코치님과도 기념 사진을 한장 남겨 주셨다. 1년더 섬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9시 사랑홀에서 성탄절 예배가 드려진다. 특별히 도곡 찬양팀에서 성가대로 섬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탄절이라 성탄 찬양을 드린다.

기쁘다 구주오셨네 만백성 맞으라 ~

저 들 밖에 한밤중에 양 틈에 자던 목자들

도곡 주 경배 찬양사역팀이 성탄절 칸타타로 "빛의 축제"를 준비해 주셨다.

첫 곡으로 "The Prayer"를 찬양해 주신다. 왠 만큰 잘 불러도 잘 부른다라는 느낌이 잘 안드는 곳인데...

두 분이 정말 잘 찬양해 주셨다. 감동이다.

"빛의 축제" 라는 곡도 해 주셨다.

무대에 다 오를 수가 없기 때문에 오케스트라는 단 아래에 있었다.

"달빛과 그림자" 이런 곡도 찬양해 주셨다.

마지막 곡 "기쁨의 캐롤"을 다 함께 찬양해 주신다.

도곡 주 경배 찬양팀이 섬겨주신 성탄 칸타타 참 감동이였다.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예배 이후에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다.

내가 2년전에 공동체 대표 장로가 되면서 공동체운영위원회에서 첫 결의를 한 것이 있었다.

경기A공동체에서 자녀를 출산하시면 출산 장려금을 지급 하기로 처음 결의를 했었다.

2년 만에 첫 대상자가 나타났다. 안평C7순 문현석 자녀에게 출산축하금을 전달하고 함께 기도했다.

저출산이 심각한 사회문제인데 지난 2년 만에 우리 경기A공동체에 첫 자녀 출산 장려금을 지급하고

함께한 공동체 지체들이 단체 사진을 한장 남겼다.  

대표장로 임기를 시작하면서 첫 번째 운영위원회에서 결의한 것이 임기 몇 일을 남겨 놓고 실현이 되었다.

공동체 대표장로로서 마지막 임무를 출산 지원금 전달하는 것으로 마치게 된다. 그저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