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가족 관련

새 가족 만남의 잔치 (2022.12.11)

다이나마이트2 2022. 12. 11. 23:50

코로나 덕분에 지난 2년여간에는 새가족 만남의 잔치가 없었던것 같은데 약 2년만에 처음으로 새가족 만남의 잔치가

2022년 12월 11일 오후 3시 30분에 양재 드림홀에서 있었다. 공동체 대표장로로서 오랫만에 참석을 했다.

코로나 이전에는 매월 진행되던 새가족 만남의 잔치였는데 코로나 때문에 정말 오랫 만에 참석을 한다.

입구에 환영합니다라고 참 예쁘게 장식이 되어 있다. 어느분의 작품인지 매번 새롭다.

새가족분들에게 대접할 간식이 준비되어 있다. 정성스럽게 준비해 주시는 것이 참 감동이다.

참석하실 목사님들과 장로님들의 명찰이 테이블에  정리되어 있었다. 명찰 케이스도 그 동안에 바뀌었다.

무대 앞에 배너는 과거에 사용했던 그 배너인 것 같다.

새가족 찬양팀의 찬양으로 새가족 만남의 잔치를 시작합니다.

대표기도 : 김상철 장로님

특순 : 뮤지컬 찬양팀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같아 당신을 부를땐 당신을 부를땐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 못 이룬 나를 재우고 가네요
어여쁜 꽃송이 가슴에 꽂으면 동화속 왕자가 부럽지 않아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같아 당신을 부를땐 당신을 부를땐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특순 : 뮤지컬 찬양팀  "Raise you up Just be"

역시 뮤지컬 찬양팀이다. 정신 없이 넉 놓고 찬양을 듣고 있었다.

꿈을 다라 자 날아 올라 내 열정에 불을 붙여봐

삶의 축제 날개를 펴네 가끔 넘어질 땐 주님을 꼭 잡아

네가 힘들 때 곁에 있을 께 삶이 지칠 때 힘되어 줄께

따분한 인생 꿈 따윈 없었어 내 삶에 당당하게 맞서 불을 붙여봐

우둑 일어 설거야 뭐든지 해 낼 수 있어 이런 나를 우리 주님 보고 있을까

인생 꼬일 때 항상 내 곁에 함께해 함께해 함께해

내 마음 변치 않아 나의 주 예수님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신 주

더 크게 외쳐 봐 구름 위를 걸어 주님 나와 함께 하네 지금 이 순간 

행복을 위한 6단계 이것만 잘 기억하면 여러분은 평생 행복할 수 있답니다.

바로 이거야~~~

One! 솔직해

Two! 주님께 부르짖어

Three! 있는 그대로를 받아줘

Four! 사랑해

Five! 주님을 믿어봐

Six! 마음 바꾸면 세상도 바뀐다.

Just be 있는 그대로 누가 뭐라해도 너는 너니까?

Just be 너 그대로 당당하게 내 꿈을 펼쳐봐

알지(아름다워) 알지(아름다워) 여기(아름다워) Just be(아름다워)  

알지(아름다워) 알지(아름다워) 여기(아름다워) Just be(아름다워) 

온누리교회에 등록 교인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어떻게 신앙 생활을 해 오셨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이제는 손님으로서의 교인이 아니라 주인으로서의 교인으로 자발적으로 일대일과 QT와 순 예배공동체에

속해 주셔서 여러분으로 인하여서 교회가 더욱 주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거룩한 교회가 되길 원합니다.

각 사역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교회의 주인으로서의 의식을 가지시고 적극 참여해주시길 요청하셨다.

양재 담당 목사님이 바뀌시내 예전보다 훨씬 많은 목사님들이 참석을 하셨다.

새가족 환영인사 : 강부호 목사님 (2022년 12월에 양재 담당으로 오시면서 첫번째 새가족 환영이신것 같다)

안녕하십니까? 예배 시간 중에 이미 인사를 드렸기 때문에 저의 정보는 입수하셨을 것이고, 제가 올라온 목적은 여러분들이 온누리교회의 일원이 된 것을 환영하는 그런 말을 하러 올라왔습니다.

여러분 온누리교회에 왜 오셨어요? 여기 좋은 것 같으세요. 저도 온누리교회에 좀 있으면서 그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됐습니다. 온누리교회가 정말 좋은 교회인가? 남에게 소개할 만한가? 목사로서도 그런 고민을 많이 하게 됐어요. 온누리교회를 자세히 보다 보면 여러분도 안으로 들어오다 보면 단점도 많습니다. 무리해 보이는 부분도 있고, 또 바깥에 좋은 교회가 많이 있어요. 그래서 온누리교회가 제일 좋은 교회다 이런 말을 감히 할 수 없죠. 그러나, 제가 생활하면서 하나 이거는 정말 좋다. 이거는 얼마든지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할 수 있고, 또 초대해도 좋겠다하는 것 하나 발견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냐? 하면 선교였어요. 선교. 여러분 오늘 이 자리에 앉기까지 선교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습니까? 반응이 별로 없으신 것 같은데, 저희 온누리교회는 하용조 목사님께서 창립하셨을 때부터 계속 선교의 꿈을 가지고 있으셨 습니다. 저는 원래 선교에 꿈이 없었던 사람입니다. 제가 가졌던 꿈은 차세대 사역이었습니다. 그런데 온누리교회를 계속 다니다 보니까 계속 선교, 선교라는 말을 듣게 되고요. , 선교가 중요한가? 나도 찾아보게 되고, 또 나도 설교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까 어느덧 제가 선교사로 자원을 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그 다음에 저 스스로 혼자서 성경을 연구했을 때, 그때는 선교를 연구하려고 했던 게 아니고, 성경에서 정말 중요하다고 말씀하시는 게 뭔가? 이걸 찾아보기 시작했는데 그렇게 해서저는 두 가지 발견했습니다.

하나는 다른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복음 전하는 거고, 또 다른 하나는 다음 세대의 신앙을 전수하는 거더라고요. 이 두 개를 합치면 어쨌든 하나님을 증거하는 건데 그래서 아! 이 선교한다는 것이 어쨌든 하나님이 가지고 계시는 꿈이구나! 이걸 알게 됐어요. 하나님이 이걸 정말 기뻐하시는 구나. 그리고 저는 이제 중국에 있다가 왔지 않습니까? 중국에 처음에 갔을 때 아니 한인교회를 세우려면 내가 어떻게 되어? 이 땅에 외국에 왜 나옵니까? 현지인도 아니고 그런 질문도 하게 되고, 가보니까 이미 그 당시에는 한인교회가 북경에만 해도 한 20여 개가 이미 있었어요. 하나님 이게 지금 교회가 이미 있는데, 왜 또 교회를 세웁니까? 그리고 기도했을 때 저희 부부에게 하나님께서 주신 마음은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하는 데에는 교회가 10,000개가 세워져도 괜찮다 그런 마음을 주셨어요. 너희가 잃어버린 영혼을 위해서 기도하면 복을 주겠다. 이런 마음을 주셨어요.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모르는 사람들을 예수 그리스도 앞으로 돌아오게 하는 거를 너무 너무 기뻐하신다는 걸 알게되죠! 그래서 사람들을 저희 온누리교회가 초청할 때 온누리 교회가 그나마 다른 많은 단점도 있지만 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셨던 이루기를 원하셨던 꿈인 선교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그 자체만으로도 소개할 만하다고 저는 생각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먼저 다니던 교회에서는 그렇지는 않아 거든요. 물론 선교해야 된다는 말을 많이 있지만 교회 전체가 선교를 향하여 달려가지는 않았었어요. 그래서 저는 온누리교회에 여러분들께 잘 오셨다고 환영 말씀을 드리면서 왜 잘 오셨느냐면 하나님이 정말 하고 싶으셨던 꿈 안으로, 여러분이 오게 돼서 그게 감사하고 여러분이 잘 선택하셨다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고요. 또 한 가지는 이 교회 조금 다니시다 보면 여러분이 정말 허심탄회하게 자리를 내려놓고 말씀 따라 살려고 하시다 보면 언젠가는 떠나시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선교지로. 두려습니까? 여러분이 입에서 기도할지도 몰라요 하나님 저를 좀 보내주세요. 여러분이 그렇게 기도하고 있을지 몰라요. 그게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아마 오게 될 그런날이 오겠지요. 여러분에게 그런 일 있게 해달라고 간절히 기도하고 어쨌든 선교를 지향하는 아주 좋은 교회입니다. 여러분 하나님의 꿈 가운데 오게 된 것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교역자 특순 : 양재 교역자 전체 "주님의 숲에"

어느날 문득 당신이 찾아온 푸르른 저 숲속에 평온하게 쉴 수 있는 곳을 찾아
당신이 지나온 그 거리는 언제나 낮설게 느껴 그 어디에도 평화없네 참 평화없네
그렇지만 당신의 앞에 펼쳐진 주님의 숲엔 지친 당신이 찾아온다면 숲은 두 팔을 벌려
그렇게도 힘들어 했던 당신의 지친어깨가 이젠 쉬도록 편히 쉬도록 여기 주님의 숲에
당신이 느꼈던 지난날에 슬픔의 기억들이 생각하고 잊어버리고 또 생각하네
그렇지만 당신의 앞에 펼쳐진 주님의 숲엔 지친 당신이 찾아온다면 숲은 두 팔을 벌려
그렇게도 힘들어했던 당신의 지친 어깨가 이젠 쉬도록 편히 쉬도록 여기 주님의 숲에
그렇지만 당신의 앞에 펼쳐진 주님의 숲엔 지친 당신이 찾아온다면 숲은 두 팔을 벌려
그렇게도 힘들어했던 당신의 지친 어깨가 이젠 쉬도록 편히 쉬도록 여기 주님의 숲에

새 가족도 참 좋아 하시는 것 같다.

안녕하세요. 저는 새가족을 섬기는 김승훈 목사 입니다. 반갑습니다. 
모든 교역자 여러분들께서 공동체와 사역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저는 새 가족을 섬기고 있고 또 강남A 공동체를 섬기고 있습니다. 사역으로는 맘앤맘스를 함께 섬기고 있습니다.
온누리 교회를 생각하면 한겨울에 눈송이 같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듭니다.
눈이 함께 내릴 때 정말 아름다운 것처럼 온누리 교회가 함께할 때도 아름답지만 각각의 결정체들이 다른 모양들도 아름다운 것처럼요. 온누리교회 안에 참 많은 사역과 프로그램과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것들이 참 많이 있는 교회입니다.
여러분들께서 함께 동참하셔서 여러분들 아름다운 사역에 함께 동참하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양재에서 제일 좋은 공동체 과천의왕 공동체를 섬기는 김영배 목사입니다.
하나님과 더불어서 우리 마음을 살펴보고 건강을 추구하는 한마음정신회복예배와 회복사역을 섬기고 있습니다.

온누리교회는 하나님께서 귀하게 쓰시는 교회고 또 한 가지는 하나님 말씀이 살아 있어서 큐티를 통해서 내면을 발견하고 또 주님과 더불어서 성장하는 그런 교회입니다. 하나님이 여러분들을 이곳에 보내 줄 믿습니다.
또 성장해서 아름다운 행복을 꿈꾸는 그런 여러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초D 공동체를 섬기고 있는 김윤식 목사입니다.
특히 서초D 공동체는 서초 지역을 기반으로 한 젊은 부부들의 공동체입니다.
사역으로는 토요일에 열리는 회복 사역의 프리덤 스쿨, 예수님이 주신 정체성을 회복하는 프리덤 스쿨을 맡게 되고요.

그 외의 사역으로는 일부 새벽 예배와 금요 심야의 예배를 섬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기도의 자리를 통해서 꼭 만나뵙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양재 캠퍼스에서 대학 청년들을 섬기고 있는 오현교 전도사라고 합니다.
먼저 이곳에 나오신 여러분 모두 너무 환영하고요 축복합니다.
제가 잠시 양재 캠퍼스의 대학 청년부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재 캠퍼스에 1 개의 대학부와  3개의 청년 공동체가 있습니다. 먼저 대학교는 매주일 오후 2시 기쁨홀에서 예배하는 허브 대학부가 있습니다.
청년 공동체는 총 3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 매주에 오전 11시 30분 기쁨홀에서 드리는 J4U 공동체 그리고 매주에 오후 4시 도곡에서 예배드리는 갈렙공동체, 매주일 오후 4시에 사랑홀에서 예배하는 여호수아 공동체가 있습니다.

혹시 마음에 대학 청년부에 속하시는 분들 혹은 대학 청년에 속하시는 자녀를 두신 분들이 계시다면요. 저희 양재 캠퍼스
대학 청년부를 추천합니다. 청년의 시기에 신앙의 뿌리를 깊이 내려 든든한 믿음의 삶을 채워가는 그 여정에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천당에서 가장 가까운 동네 분당A공동체를 섬기는 전신익 목사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자녀들이 있으시면 유아 세례 교육을 받으시고 세례를 받으시는데 유아들의 세례교육을 담당하고 있고요 임직자 스쿨 권사와 안수집사를 세우는 임직자 스쿨을 담당하고 있고요, 그리고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어 주고 또 섬기는 이웃 사랑들이 섬기고 있습니다. 오늘 하나님이 꿈꾸는 교회에 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강남E공동체를 섬기고 있는 조바울 목사입니다.  강남E공동체는 도곡에서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함께 섬기는 사역으로는 양재에서 전체 양육을 감당하고 있고, 회복사역 중에서 하트 스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온누리교회에 등록하신것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이곳에서 귀한 만남의 자리를 잘 만들어 나가시기를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사랑이 많은 양재A 공동체를 섬기는 이강현 목사입니다.

사역으로는 5분 전도법으로 임팩트있게 복음을 전하는 전도학교, 좀 더 밀도 있게 복음을 전하는 전도 폭발, 

주일 3부 예배 후에 화장실 등 교회 주변 청소를 하는 러빙핸드,  화요일에 말씀과 기도에 전념할 수 있는 화요 성령 집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온누리 교회는 여러분을 위하여 많은 사역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 사역을 통하여 은혜와 쉼을 누릴 수 있듯이 여러분들 이곳에서 교회가 주는 아름다운 공동체 예배 또 사역에 함께하셔서 믿음과 신앙이 성장하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초B 공동체를 담당하고 있는 오민 목사입니다.

섬기는 사역으로는 주님께서 부르시는 ACTS29 사역과 국,내외 29개 해외비전교회가 있습니다.

해외 비전교회의 총무 역할을 담당하고 있고, 크리스찬 CEO 사역을 맡고 있습니다.

새가족 여러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온누리교회에서 신앙의 더 깊은 뿌리를 내리시고 많은 영적 성숙이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가장 가까운 양재B 공동체를 살펴 보는 이한규 목사입니다. 가까운 만큼 영성이 가장 뛰어 있는 공동체입니다.

제가 섬기는 사역으로는 일대일, QT 또 병원 사역을 섬기고 있습니다. 여러분 벌써 일대일 시작하신 분들 계시죠?

일대일과 QT를 통해서 더욱 풍성한 온누리 교회 성도의 삶을 누려나가시기를 다시 한 번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알아두면 편리한 목사 양성민 목사입니다.

목회 행정실에서 목회 지원 업무를 섬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여러 가지 어려움들이 있을 때 목회 지원실로 오시면 저희 간사님들과 함께 제가 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명이 있습니다. "애정남"이라고요. 애매한 걸 잘 정리하는 남자입니다. 애매한 사항들이 있으면 저를 찾아오시면 잘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섬기는공동체는 서초A공동체를 섬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송파B 공공제를 섬기고 있는 송영동 목사입니다.

섬기고 있는 사역으로는 하나공동체를 섬기고 있습니다.  혹시 주변에 탈북해서 힘든 삶을 살고 있는 분들이 있으면 말씀해 주시면 제가 섬기겠습니다. 그리고 공사랑을 섬기고 있습니다. 공사랑은 축구하는 겁니다.  축구하시는 분이라고  대충 이야기 하고 있는데 교회  못 나오시는 분들도 있는데 잘 말씀해 주시면 저희들이 여러분들 함께 축구하면서 기도도 하고 QT도 하고 신앙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잘 돕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양재에서 농어촌 선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농어촌 45개 교회를 섬기고 있는데 사실 우리의 신앙의 뿌리고 또 믿음의 뿌리인데 제가 이렇게 잘 섬기고 있습니다. 혹시 사역에 관심 있는 분들 있으시면 함께 더 귀한 사역에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 합니다. 목소리가 송중기를  닮았다고 합니다.  강남D공동체를 섬기는 이길탁 목사 입니다.

강남D 공동체는 강남구를 기반으로 하는 공동체입니다. 맡고 있는 사역으로는 화요성령집회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  주일날 저에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사역인데 주차입니다.  수고하시는 분들은 주차 용역 아니고요 이 목사와 교회를 너무 사랑하는 성도님들이 수고하고 계십니다. 오실 때 많이 불편하실 텐데 주차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잘 섬기도록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김태환 목사라고 합니다. 저는 강남C 공동체를 섬기고 있습니다.

하는 사역으로는 도곡 교육관 코드네이트를 섬기고 있습니다. 여러분 주차장이 불편 하시죠? 주차를 편히게 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숙명여고 교육관으로 오십시오. 도곡교육관은 9시에 1부,   11시 반 또 오후 2시에 예배가 있습니다. 오셔서 함께 은혜를 누르면 좋겠고요. 또 저는 양재 이천 선교,  해외 선교라고 얘기하죠. 양교에서는 선교사님들 돕고 섬기고 우리 선교사님들에게 우리 교회가 왜 선교에 도전을 받고 사역을 하는지 선교 스쿨이나 이런 것들을 통해서 선교에 대한 도전과 선교적 사역을 나누고 있습니다. 또 JDS라고 저희들 제자로서 훈련받는 귀한 온누리교회의 스쿨이 있습니다. JDS를 섬기고 있습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키가 양재 온누리교회 사역자 중에서 가장 큰데  제가 또 가장 막내입니다.

그래서 애교 있는 막내가 못 돼서 스스로 혼자 자부하기는 높으신 하나님과 제일 가까이 있다고 자부하고 그렇게 감사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성인 공동체의 젊은 부부하고 신혼부부들로 구성된 푸른누리 공동체를 섬기고 있습니다.

사역은 예배를 섬기고 있습니다. 새벽 예배와 금요 심야 그리고 오며 가면 주차 때문에 절대 시험들이 없는 도곡에서 예배를 섬기고 있습니다. 주차가 불편하시면 언제든지 도곡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의 절반인 여성 그 여성사역을 섬기는  김정희 목사입니다.

저는 어느 공동체에도 소속되어 있지 않아 모든 공동체를 관여하고 있는 권사회와 그리고 여성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에는 권사님들이 모여서 함께 말씀도 나누고 은혜를 나누는 권사 스쿨 그리고 화요일 여성 사역에서는 큐티 사역들이 진행이 되고 수요일 날 여성 수요 오전 여성 예배가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목요일에는 온누리 교회는 선교하는 교회죠 선교사님들을 위해서 중보 기도하는 무릎 기도가 학교가 진행이 되고, 금요일에는 성경 스쿨이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여성들을 위한 목회 사역들이 이렇게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 많은 여성들이 있는데 여러분 모두를 여성 사역으로 초대합니다. 잘 오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는 천당에서 가까운 분당 옆에 있는 분당A공동체를 섬기는 조동욱 목사입니다.

"내가 두려울 때 주를 의지하겠습니다." 시편 56: 3절 말씀 아멘.

저희 공동체는 이번 겨울 방학 때 성경 90절을 외우는 것을 목표로 해서 순에 소속된 모든 성도님들이 함께 이런 영적인 훈련들을 하고 계십니다. 혹시 또 머리에 생각하시기를 분당A 공동체가 아니어서 다행이라 하실 분이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오늘 이 시간에 공동체를 옮기기를 원하면 깎아서 80구절만 외우도록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사역으로 가정을 더욱 세련되게 만드는 하나님의 가정 훈련 학교를 섬기고 있고요, 우리 김태환 목사님은 주간반인데요. 저는 저녁반의 JDS 예수 제자 학교를 맡고 있습니다. 현재 간사님들이 훈련을 받고 있고요, 2월달에 학생을 모집하게 되는데 여러분 기억하셨다가 예수 제자 학교라는 것 꼭 한번 들어서 영적인 것을 훈련하고, 영적으로 성장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신청하셔서 함께 제 얼굴을 또 뵙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너무 감사하게도 선교의 두 축 가운데 중심에 서 있는 한 축 의료 선교 팀을 맡고 있습니다. 여기 혹시 의료진이거나 아니면 의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해 주시면 함께 섬기고 기도하겠습니다. 또 하나는 미디어 선교입니다. CGN-TV의 협력 목사로 있는데요. CGN-TV는 너무나 아름답게 순수하게 성도님들의 100% 후원으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CGN-TV를 보시고 관심을 갖고 사랑하시고 후원해 주셔서 CGN-TV가 더욱 더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일에 쓰임 받도록 함께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경기A공동체를 담당하고 있는 조현수 목사입니다.

제가 담당하고 있는 공동체 이름이 경기A입니다. 지금 대부분이 분당, 강남, 도곡 지역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데요. 저희들 이름대로 경기A입니다. 예, 안양, 평촌, 산본, 군포, 안산, 시흥과 수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지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 살고 계시다면 저를 만나실 수 있고요. 저희가 제일 따뜻하고 아름다운 공동체입니다. 함께 좋은 신앙 생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하고 있는 사역은 성인 세례와 성찬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일에 받은 은혜가 떨어질 쯤 재충전하시기 좋은 수요 저녁 예배를 섬기고 주일 찬양으로 함께 생기고 있습니다. 함께 이 좋은 공동체 좋은 교회에서 아름다운 신앙생활을 통해 주님께  더 가까이 나가는 우리 모두가 되실 수 있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사랑하고 축하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강남B공동체를 섬기고 있는 최용준 목사입니다.

제가 담당하는 사역은 여러분의 순장들을 섬기는 순장사관학교를 섬기고 있고요,  또 하나는 양재 상담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혹시 여러분들 자녀 문제나 가족 문제를 통해서 목사님 말고 또 여러분들 편안하게 상담하고 싶으신 분들 계시면 원형 카페에서 엘레베이터로 가는 통로 옆에 양재 상담실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되는 그런 상담실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예배 본부에서 예배와 찬양을 인도하고 섬기는 정주영 전도사라고 합니다.

만나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예배 본부에서 생기고 있는 주한빛 전도사입니다. 환영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저도 예배 본부에서 섬기고 있는 안윤대 전도사입니다. 이곳에 오신 모든 분들을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원진 목사입니다. 하모니 공동체를 섬기고 있습니다.

하모니공동체는 여기 참여한 뮤지컬 찬양팀과 성가대와 챔버, 밴드로 구성되어 있는 공동체입니다.

섬기는 사역으로는 저희 전체 양재 예배 디렉로 섬기고 , 그리고 온누리 워십을 섬기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오늘 오셔서 이제부터 보실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인 온누리 교회와 그리고 온누리 워십입니다. 순 예배를 하시게 되면 온누리 워십을 반드시 구독하셔야 돼서 좋아요와 알림 설정을 꼭 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저는 차세대에서 중등부를 섬기고 있는 이상욱 전도사입니다.

차세대를 소개하는 데 있어서 제 소개가 굉장히 효과가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영아부부터 온누리 교회에서 자라서 지금 교회에서 받은 은혜와 사랑이 너무 커서 아직까지 떠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차세대는 크게 세 부서로 나눠져 있습니다. 미취학 아이들이 있는 예수님의 꿈아이(예꿈) 그리고 초등학생 친구들이 다니는 꿈이 자라는 땅.(꿈땅) 그리고 중고등학생이 함께하는 파워 웨이브, 그래서 예수님의 꿈 아이를 통해서 그 꿈을 갖게 되고 또 꿈이 자라는 삶을 통해서 꿈을 키우며 또 파워 웨이브를 통해 이제 성인에 가까워지는 그런 나이에 우리의 꿈을 세상에 표현하는 그런 목표를 갖고 저희가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사역을 통해서 우리 친구들이 성장하는 그 과정 가운데서 정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이 기억나고 예수님과 동행할 수 있는 그런 발걸음 뗄 수 있도록 열심히 섬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기A공동체에도 새가족이 5분이나 오셨다. 참 감사하다.

경기A공동체에 새가족에 5분이 참여해 주셨다. 새가족 사역팀에서 귀한 사진을 찍어 보내 주셨다. 섬김에 감사합니다.

김종호 대표장로, 김수훈 총무님, 양오순 권사님 (새가족사역자)이 함께 참여하셔서 새가족을 환영하고 축하해 주셨다.

온누리교회에 오신 것 환영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