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교회관련

온누리교회

다이나마이트2 2020. 9. 27. 16:04

2020년 9월 20일 서빙고 3부 예배 대표기도가 있어서 오랫만에 예배당에 방문을 했다.

서빙고골프 연습장이 있던 곳이 너무나 멋진 공원으로 변해 있었다.

이동희 장로님께서 드론으로 찍으신 사진을 공유해 주셨다.

내가 처음으로 1992년 온누리교회에 청년부에 처음으로 참석했을 때에 청년부가 예배 했던 추억의 공간인데

이곳이 로비로 변해 있었다. 현재 출입문과 반대편에도 출입문이 생겨서 로비가 너무 넓어 보인다.

여기가 골프 연습장이였을 것이라고는 상상을 할 수 없는 공간으로 변해 있었다.

잔듸도 너무 잘 자라고 있었다.  놀고 싶은 공간으로 변신해 있었다.

교회의 차세대를 위한 공간으로도 너무 좋고 교회만의 공간이 아니라 주변의 많은 분들을 위한 공간으로도

너무나 아름답게 사용 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해 있었다.

어린아이들의 놀이터로도 손색이 없는 공간으로 변해 있었다.

2부 예배에 대표 기도로 참석하신 김성균 장로님과 기념 사진을 한장 남겨 왔다.

1993년 제주도 한라원에 아웃리치를 갖을 때 함께했던 추억이 있는 장로님이신데

청년부 출신으로는 제가 알기에 1호 장로님이시고 내가 2호 장로가 되었다.

2000/10.000광장의 모습도 새롭다.

귀하신 장로님들과 함께 셀카 놀이도 해 본다.

사진 찍어 주신 이동희 장로님 감사합니다.

임정열 장로님과도 기념 사진을 한장 찍었다.

임정열 장로님, 유형장로님과도 사진을 한장 찍었다.

임정열장로, 유형장로, 김종호 장로, 이동희 장로 함께해서 감사했습니다.

4부 예배 대표기도로 평택에서 김경돈 장로님이 오셨다.

오늘 2부, 3부, 4부 대표기도하신 장로님들과 따로지만 사진을 한장씩 남겼다.

이동희 장로님께서 개인 사진도 찍어 주셨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