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교회관련

순장학교 수료식 (2019.6.9)

다이나마이트2 2019. 6. 11. 23:44

 

2019년 6월 9일 주일 오후 2시부터 순장 사관학교 35기 수료식이 드림홀에서 있었다.

순장사관학교팀의 인수인계가 잘 안되어서 맨 땅에 헤딩하듯이 담당장로, 목사, 팀장이 전부

새롭게 꾸려져서 시작한 학교라고 하는데 감사하게도 52명이 수료하시계 되었다.

 

순장학교 찬양팀의 찬양과 더블어 마지막 강의이자 아웃리치 보고 간증에 이어 수료식이 진행되고 있다. 

 

대표기도 : 김도영 장로

 

진행 : 김기홍 팀장

 

아웃리치 보고 : 1조

 

서울역 쪽방촌 아웃리치 보고

 

군포 하나로 청소년 센타 방문 아웃리치 보고

 

아웃리치 보고

 

아웃리치 보고

 

아웃리치 보고

 

아웃리치 보고

 

 

 

그리스도 안에서 일만 스승이 있으되 아비는 많지 아니하니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복음으로써 내가 너희를 낳았음이라(고전4:15)

 

 

"한번 순장은 영원한 순장이다" 계속 순장을 하라고 권면해 주셨다.

생명을 품고 키우는 동안에는 계속해서 생명력을 갖게 되어 있다.

순장이 된다는 것은 사람을 품는 것이다. 품는 사람이 리더이다.

비록 일주일에 한번 만나 순모임을 하지만 순장은 매일 하나님 안에서 품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다.

오늘 갈대상자 처럼 떠내려가지 않고 갈대 숲에 놓는 것이 아니라

나뭇 잎 처럼  흐르는 강물에 띄워 보내 버리고 싶은 순원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유치원 같다가 안 돌아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부모는 없고

말 안듣는 자녀라도 이제 부터 너는 옆 집에 가서 살아라라고 말하는 부모가 없듯이

내 가족이라고 생각하면 그렇수 없는 것이다.

자식을 많이 사랑하면 하나님도 나를 많이 사랑하시는 줄 알게 되어 있다.

여러분 순장이 행복해야 한다, 영적인 스승이 아니라 아비가 되어야 한다.

순원 전체가 가족이 되면 모두가 다 행복하다.

온누리교회는 순이 행복한 공동체이다.

가족보다 더 친밀한 순 공동체를 이끌어 가시는 순장님들 되시길 바란다.

 

수료식에서 수료증을 나누어 줄 공동체 목사님들도 순장학교에 참석해 주시고 계신다. 

 

순장학교 수료 간증

 

순장학교 수료 간증

 

순장학교 수료증 전달

 

순장학교 수료증 전달

 

순장학교 수료를 축하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축복합니다.

 

이번 순장학교의 특징은 현역 순장님이 많으셨다고 하신다.

아버지의 마음을 닮은 좋은 순장님 되시길 기도합니다.

순장은 온누리교회의 심장입니다.

순은 온누리교회의 기초 단위를 이루는 조직이지만 그 자체로 하나의 작은 교회입니다.
따라서 순장은 말단 하부 조직 책임자라기 보다는 생명력있는 작은 교회의 목회자입니다.

 

정홍석 순장님 순장학교 수료를 축하합니다. 좋은 순장님 되시길 기도합니다.

서광열 다락방장님이 함께 축하해 주시고 계신다.

 

윤현철 순장님 순장학교 수료를 축하합니다. 좋은 순장님 되시길 기도합니다.

양의천 다락방장님이 함께 축하해 주시고 계신다.

 

순원들과 함께 축하하시는 모습 너무 따뜻하고 보기 좋았습니다.

 

순장학교 구호제창

"순 섬김을 순종과 사랑으로" 언제부터 생긴 구호인지 모르겠는데 이런 구호를 제창하신다.

 

<순장의 다짐> 순장은 온누리의 심장이다.

나는 순장이다. 순원들을 치유하는 목자이다.

나는 순장이다. 순원들을 섬기는 청지기이다.

나는 순장이다. 순원들을 위한 축복의 통로이다.

 

순장학교 교가 제창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라
나의 가고 서는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라
나의 가고 서는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뜻하신 그 곳에 나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뜻하신 그 곳에 나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라  나의 가고 서는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뜻하신 그 곳에 나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뜻하신 그 곳에 나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측도 : 이기진 목사 (순장학교담당)

 

경기A공동체에는 35기 순장학교에 윤현철 순장님과 정원석 순장님이 수료를 하셨다.

 

경기A공동체에서 함게 축하하러 오신 분들과 함께 단체 사진을 한장 남겼다.

순장학교 수료하신 것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순장의 다짐되로 온누리의 심장으로 양떼를 잘 돌보는 순장님 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