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가족 관련

새 가족만남의 잔치 10월

다이나마이트2 2011. 10. 19. 00:53

 

2011년 10월 16일 주일 오후 3시 30분 드림홀에서 새가족 만남의 잔치가 있었다.

새가족 찬양팀의 모두가 마음을 열게하는 찬양이 있었다.

산본안산공동체에는 김영호/이춘숙 한 부부가 새롭게 오셨다. 자~~알 오셨습니다.

평화 하나님의 평강이...축복으로 찬양을 했다. 이미 일대일도 장로님 권사님께 마치셨다네요.

이정구 장로님의 기도가 있었다.

특별 순서로 온누리유스챔버의 찬양이 있었다.

황종연 목사님이 온누리교회에 대한 소개를 해 주셨다.

눈 맞은 교회에 잘 오셨다고 인사 말씀하신 후 4단계의 목사님의 경험을 말씀해 주셨다.

처음 온누리 교회에 부임하셨을 때에는 배우든지 가르치든지하는 말씀양육의 단계

둘째는 7년된 성도는 떠나라 라는 파송의 단계 세째는 2000/10000비전을 이루어 가는 단계 

네째로 ACTS29의 비전의 단계로 이제 한 세대가 끝나고 새로운 세대가 시작하는 특별한 시점에

온누리교회에 새롭게 등록하신 모든 분들을 환영하고 축복한다고 말씀해 주셨다.

변함없이 주님의 숲 이라는 제목의 목사님들의 특송이 있었다.

목사님들의 특송은 언제나 반응이 뜨겁다.

각 교역자님들의 소개가 있었다. 산본안산을 담당하시는 김소리 목사님이 소개하신다.

공동체에 새롭게 오신 분들도 각자가 자기 소개하는 시간이 있었다.

산본안산에서 많은 가족이 참여해서 축하해 주셨다. 특히 일대일로 양육해 주신

송창도 장로님 김향숙 권사님이 함께 참여하고 축하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새가족을 만나는 시간은 언제나 기쁘고 즐거운 시간이다.

서동국 다락방장, 이안나 다락방모님이 함께 참여해서 축하해 주셨다.

김소리 목사님께서 새가족을 위해서 특별히 기도해 주셨다.

뒷줄 왼족부터 공동체 대표장로님이 명영찬 장로님, 안산다락방 서동국/이안나 집사님

새가족 사역자이신 유기정 권사님 앞줄 왼쪽 일대일로 잘 양육해 주신 분당B 송창도장로님

건너건너 부인되시는 김향숙 권사님 일대일로 잘 양육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영호/이춘숙님 산본안산공동체 새가족 되신것을 짐심으로 축하합니다.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