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교회관련

2021년 크리스마스 콘서트 (2021.12.25)

다이나마이트2 2021. 12. 25. 19:49

2021년 12월 25일 성탄절에 온누리교회에서는 온가족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서빙고에서는 4회

내가 속해있는 양재에서는 3회 콘서트가 진행되었다. 

찬양 : 박천종 목사 인도

나는 예배 섬김이 2부로 배정이 되어서 11시 30분 예배에 참석하게 되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 때문에 성탄절 행사 자체가 없었는데 금년에는 2차 접종을 완료한 사람들만 본당에

입장을 하고, 사전에 예배 예약을하고,  QR코드 확인을 하고 입장한 가운데 콘서트를 진행 할 수 있었다.

1, 기쁘다 구주 오셨네,

2, 그 어린 주 예수

3. 참 반가운 성도여 이렇게 3곡의 찬양을 드렸다.

특순 : 나인티스덕

성자의 행진

기쁘다 구주 오셨네

사회 : 주영훈

사연1 : 코로나 경저적 극복

사연2 : 코로나 전도

사연3 : 코로나 선교지 이야기 

특순 : Mary's Little Boy Child (윤형주 장로)

The First Noel (윤형주 & 크룩스)

특순 3 : 천사 찬송하기를 (크룩스 & 남성합창단)

특순 4 : 2021  Christmas Finale  교역자 콰이어 

작은 예수 40일 새벽 기도회를 마치고 매일 연습하셨다고 하신다.

저녁에도 밤 10시가 넘도록 목회자들이 찬양연습을 하셨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

목사님들 참 수고 많으셨습니다.

목사님들 멋졌습니다. 밴드도 우리 목사님들이 다 하셨는데 몰라서 사진을 못 직었다.

드럼은 우리 김태완 목사님이 치셨다고 하는데 다음에 실력을 좀 보고 싶다.

멋쟁이 목사님들이시다.

양재 목사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온누리교회 목회자하시기 참 힘드시다. 말씀에 통달하실 뿐만 아니라 만능 엔터테인먼트가 되셔야 한다. 

양재 교역자 콰이어 중에 

예배에 함께 참여한 모든 분들이 다 함께 일어서서

MERRY CHRISTMAS 라는 플래카드를 머리뒤로 들어서 힘차게 흔들어서 다 함께 공연에 참여했다.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렇지 참 장관이였다.

온난리교회다운 크리스마스 콘서트였다.

문영재 목사 :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말씀 : 아기 예수 세상을 안다 (마1: 18~23)

양재 담당 이상준 목사님

임마누엘의 뜻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하나님께서 우리를 안고 계신다라는 뜻이라고 설명해 주셨다. 

봉헌 : 그 어린 주 예수

주일 예배 안내 및 광고

경기A공동체 예배 안내 및 봉사자들 한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MERRY CHRIST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