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와 민족을 위한 40일 기도

2017년 9월 12일 화요일

다이나마이트2 2017. 9. 25. 15:56

<찬송> - 나의 모습 나의소유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 모든 아픔 모든 기쁨 내 모든 눈물 받아주소서
어제 일과 내일 일도 꿈과 희망 모두 드립니다 모든 소망 모든 계획 내 손과 마음 받아주소서
후렴)나의 생명을 드리니 주 영광 위하여 사용하옵소서

내가 사는 날 동안에 주를 찬양하며 기쁨의 제물 되리 나를 받아 주소서
우리 가진 이 모든 것들을 다 주께서 우리에게 주시었네 몸 밖에 드릴 게 없으니 내 삶을 받아주소서


<말씀>

주를 사랑하고 주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 언약을 지키시며

긍휼을 베푸시는 주여 간구하나이다(느헤미야 1:5)

<기 도>

1) 하나님의 말씀을 떠나 우상을 섬긴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떠나 육신의 정욕, 안목의 정욕, 이생의 자랑을 도모하는

자기사랑과 돈과 능력, 인정, 권력, 쾌락을 추구하는 우상숭배의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보다 사람의 말에 더 귀 기울였던 나의 모습을 회개합니다.

2) 하나님 말씀을 사랑하고 순종하는 한국 교회되기를 간구합니다.

한국교회에 크고 두려우신 하나님을 사랑하고 주의 계명을 지키며

언약을 붙드는 은혜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마6:21,24 네 보물 있는 그 곳에는 네 마음도 있느니라/

한 사람이 두 주인을 섬기지 못할 것이니 혹 이를 미워하고 저를 사랑하거나

혹 이를 중히 여기고 저를 경히 여김이라

너희가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지 못하느니라.

1) 하나님과 돈을 동시에 섬긴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 보다 돈을 더 사랑하고 의지했던 나의 모습을 회개합니다.

물질만능주의 속에서 돈의 노예가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자족하고

감사하는 삶을 살기를 기도합니다. 교회 안에 있는 물질만능주의를 분별하여 물질의 욕심을 제어하고

가난한 이웃들을 섬기고 나누는 청지기의 삶을 살기를 기도합니다.

2) 정직한 크리스쳔 기업들이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정직하고 신뢰받는 크리스쳔 기업들이 세워져 선한 영향력을 미치게 하시고

새로운 일자리들이 창출되어 청년들의 취업의 길이 열려지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