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 관련

일대일 수료식 2015년 9월 (2015. 9.20)

다이나마이트2 2015. 9. 30. 14:21

 

2015년 9월 20일 주일 2부 9시 예배에 일대일 수료식이 있었다.

일대일을 섬기시는 집사님들이 8시에 모여서 수료 예배를 위한 오리엔테이션과 기도회를 하고 있다.

1년에 5번 있는 일대일 수료예배인데 벌써 이번이 금년에 4번째 수료예배이다.

다음주가 추석 명절과 겹쳐 있어서 세례식도 같은 예배 시간에 있기 때문에

일대일 수료 예배가 약간 축소되는 듯한 느낌이 있어서 퍽 아쉽다.

온누리교회의 DNA가 일대일과 QT와 공동체라고 한다면 다른 모든 것들을 생략하고

개혁과 갱신을 지향하고 본질과 비본질을 구별하고 핵심 가치만 붙 잡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

일대일의 정신과 그 가치만은 계속해서 지키고 이어갔으면 하는 바램을 다시 갖어 본다.

하성기 장로님께서 일대일 수료예배와 세례식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셨다.

이번 일대일 수료예배는 2015년 6월 22일부터 2015년 9월 8일까지 본 과정을 전부 수료하신 분으로

동반자반 수료자 266명, 양육자반 수료자 78명 합계 총 344명이 수료하신다.

동반자반 대표 우요한님 대표로 수료증을 받으셨다.

양육자반 대표가 대표로 수료증을 받는 시간에 모든 양육자반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이

예배의 자리에서 일어 나셨다.

양성민 목사, 정재륜 목사, 박석봉장로, 김철주 장로님반을 포함 7개반 78명이 수료하신다.

양육자반 과정 대표 이상화님이 대표로 수료증을 받으셨다.

이재훈 담임목사님께서 양육자반 대표 이상화님께 수료증과 화환을 전달했다.

양육자반 수료하신 것 축하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양육자 되시길 바랍니다.

동반자를 양육하신 양육자분들도 그 자리에서 일어나게 하셨다. 양육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올해부터 수료증을 별도로 배부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아이스쿨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축하사진은 예배후 원형 광장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시기 바랍니다.

박석봉 장로님반 수료생분들.......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김철주 장로님반 수료생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축하합니다. 좋은 양육자들 되시길 바랍니다.

목사님반도 단체 사진을 남기시면 좋겠다 싶은데 조금 아쉽다.

예배후 원형광장에 포토존에서 많은 동반자와 양육자가 기념 사진을 찍었다.

원형광장에 포토존이 2개 설치 되어 있는데 2개로는 부족한가 보다.... 

축하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축하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순예서 함께 축하해 주시는 것 같아서 참 보기에 좋습니다.